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크랩] Love Song/Paper Lace
    나의 음악실 2011. 1. 6. 18:02

       Love Song ... Paper Lace




                                      
     


     
        Recently in your eyes I see There's been a change in you And the one said now all seems dead 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 최근에 당신 눈을 보면, 당신에게 변화가 있다는걸 알 수 있어요 모든 사랑이 사라진것 같다고 아무도 말하지 않았지만, 그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Yet my tender at the tournament And let me your champion be And if I win would you take me in Into your chambers secretly 그래도 아직은 사랑을 얻기 위한 경기에서, 내가 당신의 사랑을 얻는 우승자가 되게 해주세요. 내가 이긴다면, 당신 방으로 은밀히 날 데려가 주세요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Ask me who do I think of When a moon is high and bright Ask me who do I dream of Well I dream of you tonight 달이 저 높이 떠올라 밝게 비출 때 내가 누구를 생각하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내가 누구를 꿈꾸는지 물어보세요. 오늘밤 난 당신 꿈을 꾸어요. At morning mass no glance you pass So meet me at Nottingham Fair I know you now fulfill me now I don't even know if you'll be there 이른 아침 모임에서 지나가는 당신을 보지 못했지만, 노팅엄 축제에서 나와 만나기로 해요. 이젠 당신이 내 바램을 이루어 줄거란걸 알지만, 당신이 그 곳에 과연 있을지 모르겠어요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Love Song ... Paper Lace

                             

         

        출처 : 송악붕어 피싱
        글쓴이 : 붕어셈 원글보기
        메모 :

        '나의 음악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아멈춰라  (0) 2011.02.16
        [스크랩] 오 운명의 여신이여  (0) 2011.01.07
        Love song(Asiana)  (0) 2011.01.06
        miss a  (0) 2010.10.11
        모세 환상곡 - 장한나  (0) 2010.07.21
      Designed by Tistory.